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3:01
연예

'서진이네' 뷔 "BTS 멤버 중에 요리 실력 최하인데…힘들었다"

기사입력 2023.02.22 10:4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서진이네'에 입사한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전 온라인을 통해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나영석PD,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방탄소년단 뷔가 참석했다.

'서진이네'는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식당 예능.

특히 초보 사장 이서진을 위해 다수의 경력을 자랑하는 종업원 어벤져스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과 함께 신입 뷔(김태형)까지 합류해 이들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서진이네'에 입사한 소감으로 뷔는 "많은 기대를 하고 촬영을 했다. 현장에 가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할 경험을 나영석 PD님이 저에게 시켜주셔서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서빙을 기대하고 갔는데 요리를 시키셔서 깜짝 놀랐다. 요리는 제가 '방탄 멤버들 안에서도 거의 최하인데 왜지?'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배우고 하다 보니까 요리라는 게 이렇게 즐겁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다"며 반전의 답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요리라는 게 쉬운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힘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진이네'는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