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8:12
연예

나얼, 신곡 '걸음을 멈추는 날' 리릭 티저 공개 '명품 보이스의 귀환'

기사입력 2023.02.22 09:04 / 기사수정 2023.02.22 09:0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나얼의 프로젝트는 계속된다.

나얼은 21일 ‘Ballad Pop City’ 프로젝트 ‘이별’ 주제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타이틀 ‘걸음을 멈추는 날’의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티저에는 “오 걸음을 멈추는 그런 날엔, 우리의 자국들이 그 자리에 흩어지고 곧 사라져 또 그렇게…” 등 이별의 아픔을 담담하게 풀어낸 노랫말이 담겨 있다. 

특히 도입부부터 전해지는 나얼의 선명하면서도 애절한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으며, 영상 말미에는 격정적인 나얼의 고음이 또 한 번 전율을 선사한다.



‘걸음을 멈추는 날’은 이별을 주제로 한 컨템퍼러리 팝 스타일의 발라드로 서정적인 피아노, 스트링 선율과 함께 기승전결이 확실하고 대중들이 공감할 만한 장치와 요소들이 들어 있는 곡이다.

나얼 ‘Ballad Pop City’ 세 번째 타이틀 ‘걸음을 멈추는 날’은 이번 프로젝트의 프로듀서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직접 불렀다.

나얼 ‘Ballad Pop City(발라드 팝 시티)’는 나얼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진행된 프로젝트 앨범이며, ‘이별’이라는 첫 번째 주제로 90년대 감성의 발라드곡들이 펼쳐졌다. 지난 연말에는 성시경의 ‘아픈 나를’, 지난 2일에는 태연의 ‘혼자서 걸어요’가 먼저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나얼의 '걸음을 멈추는 날'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롱플레이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