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3:20
연예

강재준 "집에서 발가벗고 있어, ♥이은형은…" 경악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02.20 10:24 / 기사수정 2023.02.20 10:24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신랑수업' 개그맨 강재준이 집에서 속옷만 입는 이유를 밝혔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NEW 멘토 문세윤과 그의 절친 개그맨 강재준, 최성민이 뭉친 'MZ유부남즈 일타 수업' 현장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문세윤, 강재준, 최성민은 단골집에 들러 메뉴 4개를 시킨 뒤 먹방에 돌입했다. 

이때 최성민은 "아내와 식성은 맞냐"고 물었고, 문세윤은 "아내의 식성이 나에게 맞춰졌다"고 밝혔다. 이에 강재준은 "식성도 그렇지만, 결혼생활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온도차다. 나는 열이 많은데 아내는 추위를 많이 탄다"면서 자신이 집에서 속옷만 입고 있는 이유를 밝혔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문세윤은 "저번에 재준이랑 영상통화를 하는데 집에서 발가벗고 있더라. 아내 (이)은형이는..."이라며 온도차와 관련된 깜놀 에피소드를 털어놔 모두를 경악케 했다.


 
그런가 하면, 세 사람은 선배 유부남으로서 '신랑즈'에게 조언을 건넸다. 이때 문세윤은 최성민의 뼈 때리는(?) 조언을 듣다가 "연애 스킬을 알려 달라"고 즉석 요청했다. 

그러자 강재준은 "(성민이는 아내와) 나이트에서 만났잖아"라며 의문의 팩폭을 날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에 최성민은 "너희는 첫사랑이랑 결혼했어?"라고 물었고, 문세윤, 강재준은 "그랬지"라고 답해 그를 당황시켰다. 

결국 쭈굴해진 최성민은 "나도 첫사랑이랑 결혼했지... 천안 첫사랑"이라며 자폭해 폭소를 안겼다.

이후 스튜디오에서도 '결혼 토크'가 이어졌다. 멘토 이승철이 "사실 결혼 준비하다가 한 번 (아내와) 삐끗하려고 했다"고 과거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신랑즈'의 피와 살이 될 결혼 관련 조언을 전하는 것. 

과연 이승철이 사업가 아내와 결혼식을 준비하며 겪은 아찔한 사연이 무엇인지는 오는 22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채널A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