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32
연예

임영웅, LA에서도 빛났다…전세계서 온 팬들 기립박수

기사입력 2023.02.15 14:58 / 기사수정 2023.02.15 14:5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LA콘서트를 성료했다.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지난 11일과 12일(현지 시간)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가 열렸다. 이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보금자리'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임영웅. 그는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역',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해 진짜' 등을 열창했다.

또한 그는 전국투어 당시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던 엄청난 스케일의 '아비안도'를 잇는 2탄을 선보였다.



시종일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노래와 토크로 한국에서 온 영웅시대 그리고 LA 한인들과 소통한 임영웅. 그는 '인생찬가'로 앙코르 무대까지 선사,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수잔 로젠블루스(Susan Rosenblush) AEG Presents 수석부사장은 "돌비씨어터에서 매진된 임영웅 두 공연을 함께 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은 임영웅 콘서트를 직접 경험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왔고 매일 밤 기립박수로 감사를 표했다"라고 감탄했다.



약 6800명(2회 기준)의 팬들과 함께 LA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임영웅. 그는 현재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는 2022년 고척스카이돔을 들썩 거리게 한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순간을 기록한 영화이며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개봉 일자는 3월 1일이다.

사진 =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