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8:02
연예

헤이지니, '결혼 5년만' 임신… "진정한 키즈 크리에이터 됐다" [전문]

기사입력 2023.02.08 19:08 / 기사수정 2023.02.08 19:08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본명 강혜진)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8일 헤이지니는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오늘은 지니가 특별한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라며 운을 뗀 그는, "사진 보고 놀라셨죠? 맞아요. 지니와 충충이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답니다"라며 기쁜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벌써 임신 14주차에요!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었지만 안정기가 될 때까지 섣부른 공개가 조심스러웠어요"라며 이제서야 밝히게 된 이유를 전했다.



헤이지니는 "임신을 알게 된 날 기쁨도 잠시 너무너무 걱정이 앞서더라구요"라며 복잡한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글과 함께 헤이지니는 초음파 사진, 임신 테스트기, 이 두 가지를 모두 들고 행복해하는 남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에 웃음을 자아냈다.

헤이지니가 결혼 5년 만에 전한 기쁜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이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헤이지니는 지난 2018년 결혼했다. 지난 2022년 헤이지니는 "도대체 아기는 언제 가져요? 언제 낳아요? 이런 이야기를 수도 없이 들었다"고 털어놓은 적이 있다.

이하 헤이지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니가 특별한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사진 보고 놀라셨죠? 맞아요....ㅎㅎ 지니와 충충이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답니다(진정한 키즈 크리에이터가 된 지니)

벌써 임신 14주 차에요!! 여러분들에게 누구보다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었지만 안정기가 될 때까지 섣부른 공개가 조심스러웠어요.. 드디어 오늘 여러분들에게 전하게 되어 너무 행복한 지니랍니다

임신을 알게 된 날 기쁨도 잠시 너무너무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난 정말 엄마 준비가 되었나...?
내가 좋아하는 일들을 못하지는 않을까...?
난 아무것도 모르는데 언제 다 준비하고 알아보지..?
등등 ㅎㅎ 그러던 중 평소 저의 인스타에 댓글을 남겨주시던 부모님들이 생각나면서 아!!!ㅋㅋㅋㅋㅋ '다 물어봐야지!!' 하는 생각에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육아 선배님들 앞으로... 지니와 태어날 아가를 잘 부탁드립니다

사진 = 헤이지니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