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44
연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앤트맨 패밀리, 상상초월 빌런 캉과 시공초월 대결

기사입력 2023.02.07 18:28 / 기사수정 2023.02.07 18: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감독 페이튼 리드)에서 역대 가장 강력한 빌런 정복자 캉이 등장해 사상 최악의 위기를 예고하며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MCU 사상 최고의 위협이 될 정복자 캉은 양자 영역에서 거대한 제국을 다스리며 신처럼 군림하는 인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전지전능한 능력을 갖고 있다. 

특히 양자 영역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앤트맨 패밀리와 달리 양자 영역은 물론, 모든 시간선을 뒤흔들 수 있는 무시무시한 능력을 가진 그가 앤트맨 패밀리에게 어떤 위협을 가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미지의 공간에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만큼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한 명의 히어로가 아닌 가족이 완전체를 이루며 다채로운 능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먼저 신체와 물건들의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핌 입자 기술을 사용하는 능력의  앤트맨(폴 러드 분)은 새로운 환경에 대한 빠른 적응력은 물론, 임기응변에도 능한 인물로 정복자 캉이 던지는 거부할 수 없는 제안에 어떤 답변을 내놓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앤트맨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파트너 와스프(에반젤린 릴리)는 뛰어난 격투술과 상황 대처 능력을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서도 여지없이 드러낸다. 



다시는 부모를 잃고 싶지 않은 간절함이 큰 만큼 양자 영역에서 펼쳐낼 활약에 대한 기대감 역시 커지고 있다. 

핌 입자를 개발하고, 양자 영역에 갇힌 아내를 찾기 위해 신기술을 개발하기도 했던 행크(마이클 더글라스)는 가족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는 인물. 1대 앤트맨으로 활동한 전력이 있는 만큼 양자 영역에서도 어떤 활약을 선보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30년 동안 양자 영역에 갇혀 지냈던 재닛(미셸 파이퍼)이 오랜 세월을 보내면서 얻은 정보력으로 위기의 순간마다 현명하게 가족들을 지켜낼 것. 가족들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양자 영역의 비밀을 아는 재닛의 스토리는 특히 이번 시리즈의 최대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도 관심이 모아진다. 

마지막으로 앤트맨의 딸 캐시 또한 슈트를 장착하고 전투에 나선다. 앤트맨 만큼이나 정의감 넘치는 성격의 소유자인 캐시는 양자 영역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행동력을 앞세우며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서 최고의 히든 카드로 떠오를 것이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15일 개봉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