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7:39
연예

저스트비, 알렉사와 컬래버…14일 'MBTI' 깜짝 컴백

기사입력 2023.02.07 09:5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오는 14일 올해 첫 신곡을 선보인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오는 14일 알렉사(AleXa)와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저스트 비 위드 유 파트 원)을 발매한다.

7일 0시 저스트비의 공식 SNS를 통해 'JUST Be with you Part.1'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색색의 하트를 배경으로 신곡명이자 성격유형 검사 'MBTI'와 관련된 다양한 알파벳이 적힌 아트워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JUST Be with you'는 저스트비가 새롭게 시작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Part.1을 통해 성사된 저스트비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파트너는 알렉사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글로벌 여성 솔로 아티스트 알렉사와 저스트비의 색다른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저스트비는 지난해 미니 2집 'JUST BEGUN'(저스트 비건) 타이틀곡 'RE=LOAD'(리로드), 미니 3집 타이틀곡 'ME= (나는)'으로 활동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올해는 멕시코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료하는 등 한계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스트비의 올해 첫 신곡이자 글로벌 프로젝트의 시작이 될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