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9 14:51
연예

임영웅, 붕어빵 장사하며 인지도 테스트…"유튜버냐고?" 씁쓸

기사입력 2023.01.25 19:59 / 기사수정 2023.01.25 19:5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인지도 테스트에 나섰다.

24일 유튜브 임영웅 쇼츠 채널에는 '영웅본색 Ep.5' 예고 영상이 선공개됐다.

이번 선공개 영상은 '시간이 지나서라도 알아봐 주신다면 압도적 감사..!'라는 제목으로 업로드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붕어빵 장사를 하면서 시민들에게 인지도 테스트를 진행했다.

임영웅은 손님에게 "눈만 봤을 때 닮은 사람 없냐"고 물었지만, 손님은 결국 그를 못 알아봤다. 이후 친구와 함께 붕어빵을 더 사러 왔고, 친구는 바로 임영웅을 닮았다고 했다.

자신을 알아본 손님에게 임영웅은 "감사하다"며 "맞히셨으니까 2개 서비스로 드리겠다"고 기분 좋게 이야기했다.



이어 새로운 손님에게도 그는 "누구 닮지 않았냐"고 물었고, "모르겠다"는 손님에 쓴웃음을 지었다. 이내 임영웅은 "더 열심히 음악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이후 임영웅은 마스크를 벗고 손님에게 "저 누군지 아냐"고 물었다. 그는 "모르겠냐. 제가 더 열심히 하겠다"고 씁쓸하게 이야기하기도. 

이에 손님은 "유튜버냐"고 물었고, 임영웅은 포기한 듯 "유튜버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름을 묻자 그는 "저는 임영웅이다"라고 정체를 밝혔고, 손님은 깜짝 놀란 리액션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이번 영상은 2월 1일 오후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임영웅 쇼츠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