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2:50
연예

주상욱, '권상우 소라게' 완벽 소화…"괜히 연기대상 아냐" (세컨하우스)

기사입력 2023.01.19 15:01 / 기사수정 2023.01.19 15:01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세컨 하우스' 주상욱이 '권상우 소라게' 패러디에 나선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세컨 하우스'에서는 2PM 멤버이자 배우인 황찬성이 전남 강진에 위치한 주상욱, 조재윤의 세컨 하우스에서 현실판 포레스트를 그리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요리 유튜버'로 변신한 황찬성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을 못 하게 되면서 배달음식을 먹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직접 만들어보면 어떨까 싶었다"며 요리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황찬성은 대나무 통밥과 타조알말이를 예고하며 꿈에 그리던 가마솥 요리에 도전했다.

황찬성이 거대한 타조알을 꺼내자 조재윤은 "공룡알 같다"며 비주얼에 깜짝 놀랐고, 주상욱은 "대박이다. 진짜 양이 많다"며 신기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조재윤은 대나무 통밥의 재료 수급을 위해 직접 대나무 캐기에 나서면서 또다시 고군분투를 펼쳤다. 

조재윤은 이날 직접 대나무 숲에서 자신의 키보다 큰 나무를 공수해왔다고 전해져 자급자족 현장이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황찬성은 야심차게 가마솥 요리에 나서지만 불 조절부터 매캐한 연기까지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혔다. 

이에 주상욱은 가마솥 요리 선배답게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난 머리가 너무 좋은 거 같아. 너무 뿌듯해"라면서 자화자찬을 하는가 하면, 급기야 '권상우 소라게' 패러디를 펼쳐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다. 

여기에 주상욱이 눈물까지 흘리자 조재윤은 "괜히 연기대상 받는 게 아니다"라며 감탄했다고 전해져 웃음 가득한 현장이 어땠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조재윤이 정든 닭과 작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조재윤은 강풍으로 인해 집을 잃어버린 닭들을 보며 "내 꿈을 포기하자"고 결심,  그는 닭들에게 "잘 가. 고마워"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하면서 눈물을 삼켰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신선한 재미와 웃음 케미를 선사할 주상욱, 조재윤, 황찬성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는 19일 오후 8시 30분 '세컨 하우스'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