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10
연예

트와이스,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 MV 티저 공개…20일 발매

기사입력 2023.01.17 14: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트와이스가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 발매를 사흘 앞둔 17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에 뮤비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사랑을 확신하기까지 갖는 감정의 변화가 도드라졌다. 창문에 하트를 그리거나 전화기를 손에서 내려놓지 못하며 누군가를 떠올리는 장면이 이어지고,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촉촉한 눈망울은 여운을 남긴다. 이내 마음의 문을 열어본 후 미소를 지어 보였고 "I guarantee I gotcha"라고 외치며 해피 엔딩을 예감케 한다.

감미로운 사운드는 물론 열쇠, 자물쇠 등 사랑을 확인하는 로맨틱한 소품들이 등장해 뮤비 완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신곡 'MOONLIGHT SUNRISE' '달빛'과 '아침노을'을 뜻하며, 사랑할 때 느끼는 감정과 설렘을 환한 달빛, 떠오르는 태양에 빗대어 표현했다. 마이애미베이스 기반의 팝곡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특히 트와이스의 영어곡은 2021년 10월 발매된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이다. 트와이스는 이를 통해 글로벌 팬심을 한층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어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올해 상반기를 꽉 채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