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13 10:34 / 기사수정 2011.05.13 10:34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직장인 야구의 최강자를 가리는 'AJ렌터카배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가 개최된다.
AJ렌터카는 오는 19일까지 'AJ렌터카배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 홈페이지(www.aj-baseball.co.kr)를 통해 직장인 야구대회 참가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참가비 무료에 우승팀에게는 최대 300만 원의 현금과 100만 원의 야구용품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가신청 방법은 'AJ렌터카배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 홈페이지에 등록서류를 첨부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최소 6명 이상의 회사 동료가 한팀을 이뤄 회사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필요한 등록서류 및 참가자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참가신청을 완료한 팀 중 총 48개 팀을 선정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하며, 선발기준은 경기력뿐만 아니라 팀원들의 댓글 등을 통한 호응지수와 추천지수를 통해 참가팀을 확정한다.
개막전은 오는 20일 오후 8시에 구의 야구장에서 개최되며, 약 6주 동안 목동구장, 하이닉스구장, 신월구장, 구의구장, 난지도구장에서 진행된다.
이날 개막전에는 국내 유일의 청각장애 고교야구팀인 청주성심학교 야구부와 연예인 올스타팀이 격돌할 예정이다. 개막전 시구는 전 삼미 슈퍼스타즈 투수 출신의 감사용이 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