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0:59
연예

오메가엑스,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 승소 "걱정+응원 감사" [전문]

기사입력 2023.01.11 20:04 / 기사수정 2023.01.11 20:0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가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에서 승소했다.

11일 오메가엑스는 "저희가 오늘 소속사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에서 승소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들이 용기 내주시고 손 내밀어 주신 덕분에 이루어 낼 수 있었다. 그동안 걱정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멋진 모습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소속사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소송을 제기했다.

지난해 10월 오메가엑스는 월드투어 중 소속사 대표 강모씨로부터 폭언, 폭행을 당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에 소속사 측은 "계속해서 대화를 나누어 현재는 모든 오해를 풀었으며, 서로를 배려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자고 대화를 마쳤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지난해 11월 기자회견을 열고 소속사 대표가 성추행을 일삼았다고 부당한 권력 갑질을 폭로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지난 2021년 6월 가요계 데뷔했다. 11명의 멤버 모두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및 기존 그룹 활동 등을 했던 멤버들로 구성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오메가엑스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메가엑스입니다.
저희가 오늘 소속사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에서 승소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용기 내주시고 손 내밀어 주신 덕분에 이루어 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걱정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엑 여러분들 정말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멋진 모습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메가엑스♡포엑

#오메가엑스 #OMEGA_X #포엑 #Forx #포엑이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