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1 22:20
연예

SF9 다원, 심정지 환자 응급조치 "오늘(5일) 팬 행사 불참" [전문]

기사입력 2023.01.05 19:31 / 기사수정 2023.01.06 13: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SF9 다원이 사우나에서 심정지 상태의 환자를 응급처치했다.

5일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에 "다원이 오늘 평소 이용하는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던 중 심정지상태의 환자를 목격해 유선상으로 전달받은 구급대원의 지시에 따라 최선을 다해 응급조치를 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다원이 응급 조치한 환자는 현장에 도착한 119 구급대원에게 인계됐다. 다원은 휴식과 안정을 취하기 위해 예정된 시즌그리팅 팬 이벤트에 불참했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팬 이벤트 불참 소식에 안타까워하실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조속히 안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당부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SF9 멤버 다원이 오늘(1월 5일) 예정된 시즌그리팅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원은 오늘 평소 이용하는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던 중 심정지상태의 환자를 목격했습니다. 유선상으로 전달받은 구급대원의 지시에 따라 최선을 다해 응급조치를 했고, 이후 현장에 도착한 119 구급대원에게 환자를 인계하였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상의 끝에 당일 예정된 일정을 취소하고 휴식과 안정을 취하도록 하였습니다.

금일 진행되지 못한 다원의 팬 이벤트 관련 내용은 추후 원더월을 통해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팬 이벤트 불참 소식에 안타까워하실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조속히 안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이해를 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