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14:34
연예

고수, 자신 똑닮은 딸 등장에 '충격'…최명빈과 동거 시작 (미씽2)

기사입력 2022.12.27 16:08 / 기사수정 2022.12.27 16:0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미씽2' 최명빈이 고수의 딸이라고 주장하며 등장한 가운데 이들의 동거가 시작된다.

27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하 '미씽2') 4회에서는 딸의 등장으로 혼란을 겪는 김욱(고수 분)의 이야기가 담긴다.

앞서 지난 방송에는 문보라(최명빈)의 모친 문세영(임선우) 납치 실종사건이 그려졌다. 특히 문세영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변사채로 발견된 최정아(오유나)와 동일범에 의해 납치되었음이 밝혀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3회 말미에는 문보라가 김욱을 찾아가 "아빠"라고 부르는 모습이 담겨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이 치솟은 상황이다.



이와 관련 '미씽2' 측은 김욱과 문보라의 동거를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김욱은 자신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문보라를 전혀 알지 못하는 듯 충격에 휩싸인 채, 의심의 눈초리로 그녀를 바라봐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문보라는 어느새 김욱, 장판석(허준호), 이종아(안소희)의 셰어하우스에 입성해 당당하게 쇼파에 자리잡은 모습. 이에 문보라가 김욱의 딸이라고 주장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이 진짜 부녀관계일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어 다른 스틸에는 문보라의 등장에 극과 극 반응을 보이는 장판석, 이종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문보라의 당찬 행동에 장판석은 다정다감한 삼촌 미소로 환영하는 한편, 이종아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스틸만으로도 각기 다른 온도차가 느껴지는 삼총사와 문보라의 파란만장한 동거기에도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김욱과 문보라의 관계가 서서히 오픈될 예정"이라며 "삼총사 김욱, 장판석, 이종아와 문보라의 관계성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동시에 문보라 모친 납치사건에 얽힌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씽2'는 27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