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22:52
연예

시도X나인아이 반 뭉친 '공범2' OST, 오늘(22일) 발매

기사입력 2022.12.22 16:0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시도(Xydo)와 그룹 나인아이 멤버 반(Vahn)이 함께 부른 OST가 공개된다.

인터넷 뮤직 콘텐츠 기업 액셀러즈에 따르면 22일 정오 시도와 반이 함께한 서바이벌 웹 예능 '공범2 : 스파이'(이하 '공범2')의 첫 번째 OST 'PSYCHO (Feat. Vahn of NINE.i)(싸이코)'가 공개됐다.

'PSYCHO'는 인간의 이중적인 모습을 담은 곡으로, 긴장되는 분위기 속 초 단위로 바뀌는 감정을 다이내믹한 구성과 강렬한 가사 그리고 시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표현했다.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어가는 감정을 멜로디에 담아낸 하우스 드랍이 인상적이다.



가창자로 참여한 시도는 트렌디한 보이스를 지닌 실력파 알앤비 보컬리스트다. 언더씬에서 활동하며 입지를 다져온 시도는 그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자랑하고 있다.

피처링으로 이름을 올린 반 역시 본인이 속한 나인아이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도맡아 프로듀서로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은 물론 보컬, 랩까지 다 되는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공범2'는 '마피아 게임'을 모티브 삼은 서바이벌 리얼리티다. 외부와의 소통이 단절된 공간에서 10인의 참가자가 최대 상금 1억원을 걸고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거짓과 배신, 모략, 은밀한 음모까지 통쾌한 지략과 치밀한 심리전을 그린다.

사진=액셀러즈, 그루블린,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