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2:03
연예

방탄소년단(BTS) 진, 화보 비하인드 속 빛나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2.12.10 06:3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빅히트뮤직은 최근 공식 포스트에 진의 개인 화보집 "Me, Myself, and Jin ‘Sea of JIN island’"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화보 비하인드 속 진의 아름다운 눈매와 맑은 눈망울, 오뚝한 코, 도톰한 입술이 시선을 끌었다.

특히 해적 콘셉트에서 진은 화이트 셔츠에 블랙 베스트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두렵고 쓸쓸한 이방인의 분위기를 표현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다음은 행복한 어부 콘셉트로 물고기를 낚기 편안한 작업복 차림의 진. 그는 주의 깊게 낚싯대를 살펴보며 점검하는 가 하면 바다를 내려다보며 열심히 고기를 잡는 모습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은 '슈퍼 참치' 안무 영상의 비하인드 사진이었다.

자신이 그린 참치 그림이 있는 흰 티셔츠와 어깨에 물고기 인형을 단 데님 멜빵바지를 입은 청초한 진. 그는 '슈퍼 참치'의 시그니처 안무인 두 손을 모아 위로 뻗는 동작과 함께 미소를 발사해 팬들에게 행복을 선사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은 솔로 싱글로 밀리언 셀러를 달성했다.

써클차트가 11월 지난 17일 발표한 최신 차트(2022년 46주 차)에 따르면, 진이 지난달 28일 발매한 솔로 싱글 'The Astronaut'가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22만 4390장 팔려 누적 102만 4382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로써 진은 첫 솔로 음반을 곧바로 밀리언셀러 대열에 올려놓았다.

사진 = 빅히트뮤직 포스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