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9:41
연예

박수홍, ♥아내 소개한 지인+다홍 친구 초대…"미팅 아니라 미안" (다홍)

기사입력 2022.12.09 18:04 / 기사수정 2022.12.09 18:04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아내를 소개해준 지인을 집으로 초대했다. 

9일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에는 '[다홍VLOG] 다홍이가 고양이 여자친구를 만났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수홍은 "오늘은 다홍이 친구가 놀러오는 날이다"라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다홍이에게 다가갔다.

다홍이는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캣닢에 푹 빠져 바닥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다. 

계속 늘어져있는 다홍이에게 박수홍은 "손님 오면 네가 먼저 나서서 안내해 주고 '어서 오세요'라고 친절하게 인사해 줘. 이렇게 늘어져있으면 안 된다. 낯선 곳에 오는 친구 잘 대해줘"라고 당부했다. 



이어 다홍이의 여자친구와 박수홍 부부의 지인이 등장했다. 알고보니 이 지인은 박수홍과 아내를 연결시켜준 은인이기도 했다.

여자친구의 이름은 후추. 박수홍은 "다홍이가 고양이 친구와 처음 만난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발견 직후부터 관심을 보인 다홍이와 달리 후추는 무관심한 태도로 일관했다. 

지인이 "후추는 남자다"라고 하자 박수홍은 깜짝 놀라 "알고 보니 사나이들의 만남이었다"며 "내가 아까 다홍이한테 여자친구가 올 거라고 말했다. 다홍아 미안하다. 미팅이 아니었다. 군대 동기, 중성화 수술 동기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지내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검은고양이 다홍'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