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2:17
연예

티오원,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프렌즈 선정…대세 입증

기사입력 2022.12.09 15:13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그룹 TO1(티오원)이 헬스앤뷰티 브랜드가 진행하는 어워즈&페스타 프렌즈로 발탁, 대세감을 증명했다.

9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이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의 프렌즈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CJ올리브영의 성장을 이끈 협력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고객이 수상 상품의 경쟁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TO1은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의 프렌즈로 선정돼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많은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들은 13일 산타빌리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14일에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현장에서 다양한 브랜드관을 방문한다.

프렌즈로 발탁된 TO1은 "K-뷰티 대축제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의 프렌즈로 선정돼서 기쁘고,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할 수 있어 기대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TO1은 지난달 23일 네 번째 미니 앨범 'UP2U'와 타이틀곡 '얼음 땡'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앨범 첫 주 판매량이 5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웨이크원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