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3:46
연예

김대연, ‘내 눈에 콩깍지’ OST 9일 발표…절절한 러브송

기사입력 2022.12.07 09: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대연이 ‘내 눈에 콩깍지’에 사랑 감성을 불어넣는다.  

김대연이 가창에 나선 KBS 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For you’가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곡 ‘For you’는 그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이 변치 않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수많은 사람들 중에 그대를 만나 / 그대를 사랑하게 된 걸 감사하죠’라는 가사 속 연인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비롯해 김대연의 지고지순함이 감도는 보컬이 먹먹함을 자아낸다.  

‘For you 할 수 있는 건 모두 할게요 / 그대가 나를 사랑해준다면 / I just waiting for you / 기다리라면 기다릴게요’ 후렴구에서는 사랑의 감성에 간절함이 더해져 달콤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이곡은 오랫동안 김대연과 음악 작업을 함께 해온 작곡팀 빨간양말이 작사·작곡을 맡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대연의 탁월한 발라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대연이 가창한 ‘내 눈에 콩깍지’ OST 수록곡 ‘For you’ 음원은 9일 정오 공개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