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7 23:21
연예

'D-1' MMA2022, 전소연‧슈화 솔로 퍼포먼스→임영웅 신곡 최초 라이브까지

기사입력 2022.11.25 11:4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MMA2022'에서 다채로운 무대가 예고됐다.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가 개최된다. 

'MMA2022'는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오직 웨이브를 통해 레드카펫 현장을 생중계한다. 올해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아티스트들은 물론이고 시상을 위해 참석한 배우, 모델, 크리에이터 등 화려한 시상자들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MMA2022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여자)아이들은 소연과 슈화가 각각 솔로 랩과 솔로 댄스 퍼포먼스를 준비중이며, 아이브는 'ELEVEN', 'LOVE DIVE', 'After LIKE' 등 올해의 히트곡들을 통해 역대급 화려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르세라핌은 카즈하의 솔로 무대와 런웨이를 군무화한 대형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뉴진스는 힙합 스타일 군무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임영웅은 신곡 'Polaroid'와 'London Boy' 라이브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올해 가요계를 풍성하게 채워준 아티스트들이 'MMA2022'에 대거 출연하는 만큼, 주요상의 결과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올해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 10팀을 뽑는 'TOP10'부터 최고 인기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아티스트', 최고 인기 앨범을 선정하는 '올해의 앨범',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음악적 성취를 이룬 아티스트와 그 제작자를 위한 '올해의 레코드', 최고 인기곡인 '올해의 베스트송', 최고 인기 신인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신인'까지 주요상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MA2022는 멜론 앱/웹과 카카오TV 앱/웹, 웨이브(Wavve) 앱/웹과 TV용 앱을 통해 실시간 중계한다. 해외는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일본은 U-NEXT, 인도네시아는 CXO Media, 베트남은 FPT Play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멜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