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7 08:04
연예

"댄서만 60명 ↑" ATBO, 초대형 '메가 크루' 퍼포먼스 예고

기사입력 2022.11.23 16:1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초대형 메가 크루 공연으로 'MMA2022' 현장을 달군다.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ATBO가 오는 26일 열리는 '멜론뮤직어워드2022(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 이하 멜론뮤직어워드)'에서 60여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초대형 메가 크루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3일 오전 ATBO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멜론뮤직어워드 무대 연습 현장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대규모 체육관 안을 가득 채운 수 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 최고의 무대를 완성하기 위해 구슬땀 흘리고 있는 ATBO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메가 크루는 보통 인원보다 큰 인원수를 가진 집단을 의미하는 것으로, 댄스씬에서 통상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그룹 퍼포먼스 용어다. 




ATBO는 대표곡 '애티튜드(ATTITUDE)'와 '모노크롬(컬러)'을 수 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메가 크루 형태의 무대로 재구성, 한층 압도적인 규모의 고난도 퍼포먼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데뷔 첫 음악 시상식 등장부터 대규모 인원이 동원되는 블록버스터급 퍼포먼스를 예고한 ATBO는 이른바 '갓(God)포먼스' 그룹으로 통하는 이들의 숨은 잠재력을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여과 없이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멜론뮤직어워드'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