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44
연예

나인아이, 유재필→네이처 ‘영 보이’ 챌린지…화력 극대화

기사입력 2022.11.23 13:50 / 기사수정 2022.11.23 13: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유쾌한 에너지의 댄스 챌린지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나인아이는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타이틀곡 ’Young Boy(영 보이)‘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국내외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 보이’ 챌린지는 멤버들의 챌린지 영상을 시작으로, 블리처스(BLITZERS) 고유, 유재필, 트렌드지(TRENDZ) 라엘과 예찬, 네이처(NATURE) 하루 유채 채빈, 이달의 소녀(LOONA) 여진 등 수많은 셀럽들이 참여하며 챌린지 열풍에 화력을 더했다.

이어 크래비티(CRAVITY) 민희, 이펙스(EPEX) 백승과 아민, 문에스더 등 다채로운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동참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나인아이는 각 아티스트들과 ’영 보이‘에 맞춰 신나면서도 중독성 강한 ‘드루와’ 포인트 안무를 함께 선보이며 특급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영상 말미에는 센스 넘치는 포즈로 유쾌한 매력을 발산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나인아이는 ‘Young Boy 1000% 챌린지’ 영상을 깜짝 게재, 1% 에너지부터 1000% 에너지를 담은 안무를 동시에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형은 1000%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은 듯 격렬한 무빙으로 재미를 더했다.

나인아이의 신곡 ‘영 보이’는 과감하고 패기 가득한 청춘의 겁 없음을 드러낸 곡. 절망 속에서 용기를 얻고 다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긍정적인 메시지와 감미로우면서도 힘 있는 사운드, 나인아이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확장된 세계관과 ‘무대 천재’다운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