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7:15
연예

폴킴→하현상 '고막소년단', 데뷔곡 MV 티저 공개…'남친상' 변신

기사입력 2022.11.18 13:5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고막소년단'이 데뷔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고막소년단의 더블타이틀 중 ‘단거 (Sweet Thing)’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폴킴은 이 노래에 대해 “결이 다른 다섯 명을 스윗함으로 잘 다듬은 우리의 명작”이라 밝힐 정도로 완성도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욱이 빅나티가 랩 메이킹에 참여, 이전의 히트곡들에 이어 또 한번 뇌리에 쏙쏙 박히는 랩 가사로 듣는 이들을 즐겁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작사가 김이나와 다양한 K팝 히트곡을 작업한 김민기, Inner Child (MonoTree) 등의 작곡가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단거' 티저 영상에는 금세 노래를 따라 흥얼거리게 되는 기분 좋은 멜로디와, 고막을 녹일 듯 달달한 고막남친들의 보이스가 담겨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고막소년단이 다정다감한 ‘남친상’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빈 캔버스 앞에서 소중한 사람을 머릿속으로 그려보는가 하면, 정성스레 손편지를 쓰고, 종이비행기를 접어 날리며 누군가에게 닿길 기도하고, 수화기를 들어 계속해서 전화를 거는 등 사랑에 빠진 소년의 모습들을 표현하고 있다.

지난 17일 공개된 '고막소년단' 10회에서는 음악 장인 멤버들조차 탄성을 내뱉은 빅나티의 랩 천재 모먼트가 드러났다. 녹음실 한 구석에서 즉석 랩 메이킹에 돌입, 놀라운 집중력으로 금새 가사를 뚝딱 완성해내는가 하면 ‘7분컷’으로 녹음을 마치는 빅나티의 놀라운 모습에,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랩에 대한 궁금증이 급상승하고 있다.

'고막소년단'은 폴킴,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나티 등 K-고막남친들의 1st 보이그룹 데뷔 도전기로, 달콤하고 황홀한 꿀 보이스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남녀노소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을 이른바 ‘고막남친’들이 한 그룹으로 뭉쳐 데뷔로 나아가는 좌충우돌 과정을 밀착 리얼리티로 담아내고 있다.

'고막소년단'은 오는 22일 신곡 공개를 앞두고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와 멜론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카카오TV오리지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