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8:38
연예

피프티 피프티, 'POP 감성' 데뷔곡 일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2.11.17 18:11 / 기사수정 2022.11.17 18:1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데뷔를 앞둔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데뷔곡 일부를 공개했다.

피프티 피프티(새나, 아란, 키나, 시오)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앨범 'THE FIFTY(더 피프티)'의 타이틀곡 'Higher(하이어)'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피프티 피프티의 데뷔곡 'Higher' 사운드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량하면서도 감미로운 R&B 팝 느낌의 멜로디와 비트가 고막을 감싸는 가운데, 티저 중반부에 등장하는 아란의 키치한 보컬이 더욱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피프티 피프티는 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티브 그룹 어트랙트가 제작한 신인 걸그룹으로, 각기 다른 매력과 컬러를 지닌 4명의 소녀가 팀을 이룬 4세대 아이돌이다. 

차별화된 세계관과 다양하고 깊은 음악성을 선보일 계획이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강한 피프티 피프티만의 매력을 앞세워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다.  

피프티 피프티의 데뷔 앨범 'THE FIFT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어트랙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