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4:35
연예

'공효진♥' 케빈오, 첫 정규 이어 12월 단독 콘서트 개최까지

기사입력 2022.11.16 14:5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케빈오가 단독 콘서트를 연다.

케빈오는 12월 3일과 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를 개최한다. 

케빈오는 첫 번째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 발매를 기념해 현대카드 Curated 80번째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르게 됐다. 

케빈오는 이날 공연에서 'Pieces of _'의 타이틀곡 'Pieces of You(피시스 오브 유)' 라이브를 비롯해 다채로운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자신만의 색깔을 가득 담은 다양한 곡과 OST 발매로 진한 감성을 선사했던 케빈오가 이번 공연에서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케빈오는 지난 15일 데뷔 5년 만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를 발매했다. 'Pieces of _'는 케빈오가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 두었던 생각의 스케치와 감정들을 한데 모으며 시작된 앨범으로, 리스너들이 일상의 조각들을 떠올리며 빈칸을 자신만의 해석과 스토리로 채워 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는 3일, 4일 오후 2시, 7시 총 4회차로 꾸며진다.

한편, 케빈오는 지난달 배우 공효진과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케빈오의 신보에는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더블 타이틀곡 '너도 나도 잠든 새벽(Dawn)'이 수록돼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티캐스크이엔티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