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20:22
연예

우주소녀 유연정, '사랑의 불시착' 성료 "평생 잊지 못할 추억"

기사입력 2022.11.15 08:2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유연정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공연을 마무리한 소감을 밝혔다.

유연정은 지난 9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약 2개월간 진행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서단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났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유연정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의 외동딸로 정혁의 약혼녀 서단 역으로 출연했다.

유연정은 앞서 록 뮤지컬 '리지'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고 이어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두 번째 뮤지컬 작품에 임했다. 가수로서 데뷔 6년 차를 맞이했지만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오를 때마다 새로운 떨림을 느낀다고 고백했다.

소속사는 "유연정은 신인의 마음으로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끼고 배우며 한 단계씩 본인의 역량을 키워나갔다. 그 결과 우주소녀 메인보컬 유연정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증명했다"라고 전했다.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 공연을 무사히 마친 유연정은 소속사를 통해 "드라마로 재밌게 봤던 '사랑의 불시착' 작품을 만나게 돼 너무 영광이었다. 첫 공연부터 마지막 공연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도와주신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리고, 저의 공연을 보러 와 주셨던 관객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인사했다.

이어 "무대에 올랐던 순간들 모두 너무 행복하고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우주소녀로서, 그리고 뮤지컬 배우 유연정으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스타쉽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