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7:18
연예

슬롬 "박재범 통해 작곡가 데뷔…'쇼미11'서 케미 첫 선"

기사입력 2022.10.21 15:19 / 기사수정 2022.10.21 15:1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쇼미11' 박재범과 슬롬이 신선한 케미를 예고했다.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Show Me The Money 11(이하 쇼미11)'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1일 오후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최효진 CP, 이형진 PD를 비롯해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 등 프로듀서 군단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프로듀서 군단의 케미를 묻는 질문에 박재범은 "서로 오래 알아서 그렇게 신선하지는 않았다"면서도 "그런데 슬롬과 함께 할수록 신선함을 느끼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박재범은 "저번 시즌 나왔을 때 클립들만 봐서 어떻게 방송을 했는지는 잘 모른다"고 했다. 하지만 이내 "예상대로더라"라고 덧붙여 '찐친' 케미를 짐작케 했다. 

슬롬은 "작곡가 데뷔를 재범이 형 통해서 해서 오랜 인연이다"라며 "실제로 세상에 (둘의 모습이 함께) 보여지는 건 처음"이라는 말로 절친한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한편,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방송을 시작한 최장수 힙합 서바이벌이다. 매 시즌 힙합 뉴페이스를 대거 배출해냈으며, 음원차트를 장악하는 등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THE NEW ONE'이라는 콘셉트로 지금까지 '쇼미'에서 볼 수 없었던, 모두를 압도하는 새로운(NEW) 미션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