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45
연예

칼 들고 뛰어다니는 ‘위험천만’ 4살…母 "제발 도와주세요" (우아달 리턴즈)

기사입력 2022.10.20 16:5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가 이국적 외모를 가진 귀여운 남매의 ‘눈물 범벅’ 반전 사연을 예고했다.

2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어느 순간 길길이 날뛰고 소리치는 ‘떼쟁이’로 변해버리는 4살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다.

러블리한 모습도 잠시, “위험하다”고 말리는 엄마의 말을 듣지 않고 칼을 들고 뛰어다니며 돌발 행동을 일삼는 아이는 보는 사람을 아찔하게 만든다. 

‘우아달 리턴즈’가 찾아간 세 번째 가족은 러시아인 엄마와 한국인 아빠로 이루어진 다문화가정이다. 그런데 동생이 태어나면서 달라진 첫째 때문에 눈물 마를 날이 없다.



4살 누나가 두 살 터울 동생에게 수시로 발길질을 하고 괴롭히기 일쑤여서 집안 생활도, 외출도 쉽지 않다. 예고 영상에서는 러시아인 엄마가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 아이들을 옆에 놓고 벤치에 앉아 울음을 터뜨린다. 

‘우아달 리턴즈’는 1, 2회에서 서로 다른 분야의 전문가가 출동해 각 사연에 맞게 솔루션을 제시한 바 있다. 이번 3회에는 어떤 전문가가 출동할지,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컨트롤도 케어도 어려운, 이국에서 온 4살 소녀의 이야기는 24일 오후 8시 30분 SBS플러스 ‘우아달 리턴즈’ 3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우아달 리턴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