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5:54
연예

'차세대 글로벌돌' 나인아이, 11월 8일 컴백 확정

기사입력 2022.10.20 10:2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내달 8일 컴백한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앨범명 'I'를 비롯한 앨범 릴리즈 정보와 함께 조각조각이 모여 하나의 큐브를 이루는 듯한 독특한 형상이 신비롭게 펼쳐졌다.

특히 방대한 데이터들이 모여 나인아이의 세계관 알고리즘을 형상화한 듯한 디지털 큐브 속 의문의 스펠링이 눈에 띈다. 음각 형태로 표기된 'Y, O, B, G, U, O, N, Y' 등의 스펠링이 이번 앨범과 어떤 유기적인 연관성을 지닐지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로써 나인아이는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앨범 'NEW WORLD(뉴 월드)' 이후 약 8개월 만에 돌아온다. 이번 신보는 '나'를 뜻하는 'I'와 첫 번째 이야기임을 상징하는 'Part. 1'이 만나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나인아이의 새로운 여정을 그린다.

한편, 나인아이는 한국인 멤버 9명과 태국인 멤버 1명으로 구성된 10인조 보이그룹으로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전무후무 차세대 K팝 그룹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