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47
연예

블랙핑크, 또 1위…마마무 컴백→백호‧이채연 솔로데뷔 (인기가요)[종합]

기사입력 2022.10.16 16:4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BLACK PINK) 'Shut Down', 아이브(IVE) 'After LIKE', 뉴진스(New Jeans) 'Attention'이 10월 셋째 주 1위 후보로 맞붙었다.

이날 방송에는 세 팀 모두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블랙핑크가 지난 방송에 이어 또 한 번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도 시선을 끌었다. 먼저 완전체 마마무(MAMAMOO)가 돌아와 레게 리듬의 신곡 'ILLELLA (일낼라)'로 인상 깊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박지훈은 'NITRO' 무대로 강렬한 매력을 뽐냈고, 드림캐쳐(DREAMCATCHER)는 특유의 세계관을 앞세운 신곡 'VISION'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권은비는 매혹적인 'Underwater'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원호는 'Don't Regret'으로 보컬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돌아온 백호와 이채연도 무대를 꾸몄다. 백호는 섹시하면서도 감성적인 'No Rules'로, 이채연은 키치한 'HUSH RUSH'로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슬기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28 Reasons', 스트레이 키즈의 청량한 'CASE 143', 트레저의 에너제틱함이 돋보이는 'HELLO' 무대 등도 시선을 모았다.

그밖에 이날 방송에는 라임라잇(LIMELIGHT), 미래소년(MIRAE), 미미로즈(mimiirose), 에이비식스(AB6IX), 코카앤버터(CocaNButter), 크래비티(CRAVITY), 탄(TAN)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