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0:04
연예

윤택, 이상준 여자친구 얼굴 확인 후 "존경한다" (자급자족원정대)

기사입력 2022.10.13 18:35 / 기사수정 2022.10.14 08: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자급자족원정대'에서 이상준의 여자친구가 공개된다. 

1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IHQ '자급자족원정대'에서는 이만기, 윤택, 이상준, 허안나의 강원 철원 방문기가 담긴다.

철원역사문화공원에서 오프닝을 한 멤버들은 소이산 모노레일을 탄 뒤 은하수교로 향한다. 제작진은 은하수교로 향하기 전 "다음 장소에서 이상준의 여자친구가 기다리고 있다"고 운을 뗀다.

이상준 역시 "제 여자친구가 확실합니다"라고 외치며 멤버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멤버들이 은하수교를 건너자 정체를 알 수 없는 한 여인이 멤버들 앞에 등장한다. 



'궁예 가면'을 쓰고 있어 누구인지 알 수 없자 방송인 이만기가 먼저 얼굴을 확인한다. 이만기는 "우와"라며 놀란 반응을 보인다. 심지어 입을 다물지 못한다.

윤택은 해당 여성 얼굴을 본 뒤 놀라며 솔로인 척을 하기 위해 부인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결혼 여부를 확인한다. 이후 "상준아, 존경한다"는 반응을 내놓는다는 전언. 

한편, '자급자족원정대'는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을 자급자족해 요리를 선보이는 '자급자족 라이프'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IHQ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