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10:52
연예

'임신' 허니제이, '안다행' 빽토커 출격…박명수, '스우파' 리더즈와 무인도行

기사입력 2022.09.23 07:41 / 기사수정 2022.09.23 07: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맨 박명수와 '스우파 리더' 5인이 뭉쳤다. 

오는 26일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박명수와 댄서 모니카, 아이키, 리헤이, 가비, 리정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스우파 리더' 5인은 박명수와 함께 생애 첫 무인도 방문에 나선다. 최근 임신과 결혼을 동시에 밝히며 큰 화제를 모은 허니제이는 개그맨 황제성과 '빽토커'로 출격한다. 허니제이는 솔직한 입담과 리액션으로 보는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무인도 라이프 주최자' 박명수는 리더들을 데리고 입도부터 난항을 겪는다. 막무가내인 리더들 사이에서 눈물겨운 고군분투를 보여준다는 귀띔. 



하지만 패기 넘치던 이들은 예사롭지 않은 날씨와 거친 바위 때문에 당황한 모습을 보이고, 날 것 그대로의 첫 '내손내잡'에서도 위기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존재만으로도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하는 리더 5인의 반전 민낯과 '악마의 예능감'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박명수는 화려한 무대에서만 봤던 리더들의 천진난만한 모습에 연신 호통을 치지만 전혀 통하지 않아 울분을 토한다는 후문이다. 과연 박명수는 리더들과 무사히 '내손내잡'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안다행'은 2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