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4 10:22
연예

반려견도 가족인데…'박군♥' 한영 "불쾌한 말·상황들 종종 있어"

기사입력 2022.09.22 15:36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방송인 한영이 반려견 오월이와의 일상을 공유했다.

22일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월이가 가족이 되면서 이전에 겪어 보지 못했던 많은 상황들을 겪게 됐다"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 오월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영은 "행복한 경험이 더 많지만, 강아지와 함께라는 이유만으로 들어야 했던 불쾌한 말들 상황들도 종종 있거든요 (일일이 말할 순 없지만) 그런데 오늘 아주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카페 사장님을 만났지 모에요~"라고 전했다.



한영은 "저는 당연히 커피를 사가지고 가려고 들어갔는데, 강아지 환영이라고 앉아도 된다고 친절히 설명해 주시고 오월이 마시라고 물도 주시더라구요~"라며 반려견을 환대해 준 카페 사장에 감동했다.

반려견과 함께 다니며 불쾌한 말들을 듣기도 했던 한영은 "안되는 곳도 많을 것이고 다 이해합니다만~안된다고 조금 친절히 말씀해 주세요~강아지는 애견인들에겐 자식이고 가족입니다~~쫓겨나듯이 나와야 한다면 가슴이 좀 아프죠~~"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한영은 2005년 그룹 LPG로 데뷔했다. 지난 4월 8살 연하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과 결혼했다.

사진=한영 인스타그램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