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5 13:50
연예

김지민, ♥김준호 노개런티 모델 제안에 "누구세요" (콜라붐신2)

기사입력 2022.09.22 14:51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콜라붐신2’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에 깜짝 전화 연결을 했다.

최근 진행된 웹예능 ‘콜라붐신2' 6회 촬영에서 김준호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운영하는 제주첨단과학기술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육아맘을 위한 맞춤 먹거리 큐레이션 전문 기업을 찾았다.

김준호는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회의 중에 반려 동물 먹거리와 자신이 직접 제작한 캐릭터 마쭈와의 컬래버레이션 제안을 받고 “여자친구인 지민 님께서 두 마리의 강아지를 키운다. 반려동물 키트를 개발해야 한다”라고 의견을 말했다.

이에 대표는 “기획 중에 있다. 모델이 필요하다”며 “저희에게 투자를 해 달라. 노 캐린티를 하면 투자가 된다”고 제안했다. 김준호는 “지민이가 반려인이다. 지민이가 반려동물 키트 모델을 하면 노 개런티냐”라고 당황하며 어쩔 줄 몰라 했다. 하지만 직원들의 요청에 김지민과의 통화를 시도했다.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기업 소개를 하며 “혹시 모델 할 생각이 있냐”라고 물었고, 김지민은 “회사 생각이 중요하지 내 생각 따위가 뭐 중요하겠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하지만 이내 노 개런티 이야기가 나오자 김지민은 “누구시죠?”라고 받아 쳐 폭소케 했다.

김지민은 “저는 좋은 취지라면 괜찮다”고 긍정적 반응을 보였고, 김준호는 “지민이는 강아지 관련해서 좋은 일 하는 거면 다 한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콜라붐신2’는 기업과 기업이 만나 상상도 못했던 새롭고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가치 소비를 창출하는 기업 매칭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6회는 22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SBS '콜라붐신2'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