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00
연예

원호, 10월 컴백 확정…두 번째 싱글 'Bittersweet' 발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9.22 09:4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10월 두 번째 싱글로 컴백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노란색과 흰색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배경 위로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폰트로 이번 새 싱글 타이틀 '비터스윗'이 새겨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원호 특유의 솔직 당당한 에너지를 표현한 듯한 커밍순 이미지의 유니크하고 신비로운 무드는 심플함 속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2022.10',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함께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비터스윗'은 원호가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이후 약 4개월만에 선보이는 싱글이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원호가 새 싱글 '비터스윗'을 통해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0월 발매된다.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