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22:48
연예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개봉 주말 굿즈패키지 상영회 진행…예매 오픈

기사입력 2022.09.19 15:14 / 기사수정 2022.09.19 15: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감독 요시우라 야스히로)가 개봉을 맞아 24일과 25일 양일간 굿즈패키지 상영회를 마련했다.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정체를 숨기고 고등학교로 전학 온 테스트 중인 AI 로봇 시온이 항상 외톨이였던 소녀 사토미를 향한 노래를 부르면서 시작된 특별한 우정과 기적 같은 비밀을 그린 작품이다.

24일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 25일 오후 2시 메가박스 홍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굿즈패키지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일본 직수입 오리지널 팸플릿이 증정된다. 



일본 현지에서 입소문으로 장기 상영을 이끌어낸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의 흥행 기운이 듬뿍 담긴 오리지널 팸플릿에는 일본어로 쓰인 극중 장면 소개 및 해설, 스틸 등 영화에 관한 다채로운 정보와 이미지들이 48페이지의 분량에 풍성하게 수록돼 있어,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 굿즈패키지 상영회의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예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오는 22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 = ㈜라이크콘텐츠,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