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21:27
연예

'정직한 후보2' 오늘(19일) 네이버 NOW. 무비토크…라미란·김무열·박진주 출격

기사입력 2022.09.19 09:51 / 기사수정 2022.09.19 09: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의 배우 라미란, 김무열, 박진주, 장유정 감독이 오늘(!9일) 네이버 NOW. 무비토크에 출연한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에 빠져드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다.

라미란, 김무열, 박진주, 장유정 감독이 19일 오후 8시 시작하는 네이버 NOW. 무비토크에 출연하며 열띤 홍보를 이어간다. 

진실의 주둥이로 대환장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라미란과 김무열, 눈치 제로 시누이로 새롭게 합류한 박진주, 그리고 주둥이 군단을 이끄는 장유정 감독까지 출연해 예고편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들이 주상숙, 박희철, 봉만순으로 과몰입해 설명해주는 '캐릭터 빙의 토크', 뛰어난 노래실력과 센스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이다 토크 '멜로디로 말해요', 진실의 주둥이 중 숨겨진 거짓 주둥이를 검거해야 하는 마피아 게임까지 준비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정직한 후보2'의 라미란, 김무열, 박진주, 장유정 감독은 유튜브와 예능, 네이버 NOW. 까지 출연하며 개봉 전 열혈 홍보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정직한 후보2'는 28일 개봉한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