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53
연예

이현이, '우아달 리턴즈' MC 발탁…연예계 대표 워킹맘 활약

기사입력 2022.09.13 15:2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우아달 리턴즈' MC로 발탁됐다.

SBS플러스 측은 13일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가 10월 방송될 예정이라는 소식과 함께 연예계 대표 워킹맘인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를 MC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기대를 모으는 ‘우아달 리턴즈’의 MC로는 열혈 워킹맘이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낙점됐다. 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 능력과 찰떡 같은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와 함께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우아달 리턴즈'는 당시 SBS에서 ‘우아달’을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이 이번에 새롭게 의기투합,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2022년 현재의 부모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들과 힘을 합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육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아달 리턴즈’는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이다. 오랜 시간 집약된 원조 ‘우아달’ 제작진의 제작 노하우는 물론, 최근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가득한 솔루션으로 과거 시리즈 못지 않은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했다.

런칭 소식을 알린 ‘우아달 리턴즈’는 현재 SBS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는 중이다.

한편, ‘우아달 리턴즈’는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SBS플러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