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2:36
연예

'하니♥' 양재웅 "멘탈 흔들려…연애심리 족집게인데 위기감" (라스)

기사입력 2022.09.13 14: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라디오스타' 양재웅이 형인 양재진 때문에 멘탈이 흔들렸던 사연을 고백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오윤아, 박산다라, 양재웅, 저스틴 하비가 출연하는 ‘관리의 세포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양재웅은 ‘하트시그널’ 출연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그는 4MC와 게스트들을 감탄케 만드는 연애 심리 정보를 대방출해 전문가 다운 포스를 자랑한다. 이어 양재웅은 '하트시그널'에 고정 출연하는 동안 위기감을 느끼게 했던 출연자가 있었다고 밝힌다.

또 양재웅은 한국인에게 특히 많은 K-콤플렉스에 대해 설명한다. 이와 함께 현대인들을 위한 멘탈 관리법까지 추천한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양재웅은 SNS 관종(?)인 MC 유세윤의 심리를 진단한다. 그는 "유세윤의 SNS 활동은 다른 영역의 차원이다"라고 밝힌 뒤, 전문가의 시선으로 날카롭게 분석할 예정이다. 양재웅의 진단 결과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양재웅은 형 양재진 때문에 멘탈이 흔들렸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과연 두 형제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양재웅은 '하트시그널'에서 남녀 일반인 출연진들의 행동을 분석하고 추리해 핑크빛 시그널을 날카롭게 집어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형 양재진과 형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알려져 있다.

최근 양재웅은 하니와 2년째 열애중이라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라디오스타'는 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