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5 11:58
연예

육아예능 원조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부활…리턴즈 10월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9.13 11:14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육아 예능의 원조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돌아온다.

SBS 플러스는 13일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이하 '우아달')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레전드’ 프로그램이다. 당시 SBS에서 ‘우아달’을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이 이번에 새롭게 의기투합,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아달 리턴즈’는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이다. 오랜 시간 집약된 원조 ‘우아달’ 제작진의 제작 노하우는 물론, 최근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가득한 솔루션으로 과거 시리즈 못지 않은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론칭 소식을 알린 ‘우아달 리턴즈’는 현재 SBS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는 중이다.

한편, ‘우아달 리턴즈’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플러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