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5 11:10
연예

'치얼업' 한지현→배인혁, 대학교 응원단 변신…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2.09.13 10:32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새 드라마 '치얼업'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 측은 13일, 열정으로 뜨거웠던 스무살 청춘의 꿈의 무대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 배우 한지현,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양동근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50년 전통의 연희대학교 응원단을 배경으로 ‘스토브리그’를 공동 연출한 한태섭 감독과 ‘VIP’를 집필한 차해원 작가가 의기투합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포스터 속 대학교 응원단 무대는 젊음의 열기와 함성, 생동감 넘치는 청춘 에너지로 가득하다. 파란 물결의 환호성이 무대를 가득 채우고 있고 무대 위 빛나는 응원단과 무대 아래 열광하는 관중의 활기로 분위기는 절정으로 치닫는다. 

특히 힘찬 응원가와 함께 관중과 하나된 응원단의 모습은 아드레날린 폭발 그 자체다. 무엇보다 모두를 향해 ‘치얼업’이라고 외치듯 하늘 높이 시원하게 뻗은 손동작과 희열에 가득 찬 뒷모습이 가슴 벅차고 소중한 꿈의 무대를 예상하게 한다.

그런 가운데 ‘치얼업’은 청춘의 가슴 설레는 첫사랑과 응원 무대의 뒷골 짜릿한 희열을 선보일 예정. 이에 현재를 살아가는 찬란한 청춘의 꿈과 이를 향해 질주하는 열정이 안방극장에 카타르시스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치얼업’은 오는 10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치얼업’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