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07:51
연예

에이티즈, 2022 월드투어 공연 추가 개최…글로벌 인기 입증

기사입력 2022.09.10 15:18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22 하반기 월드투어의 미국 공연을 추가 개최한다.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애틀랜타(Atlanta) 공연을 1회 더 늘린데 이어 오클랜드(Oakland)를 투어 리스트에 추가했다. 에이티즈는 최근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티켓을 오픈한 뒤 공연 개최지 모두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에이티즈의 오클랜드 공연이 열릴 것으로 알려진 '오클랜드 아레나(OAKLAND ARENA)’는 앞서 방탄소년단(BTS), 샘 스미스(Sam Smith) 등이 콘서트를 개최한 곳으로, 이번에는 에이티즈가 그에 이어 발자취를 남긴다.

특히 공연 관계자는 “상반기 월드투어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귀띔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중이다.

이에 에이티즈는 오는 10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올 하반기 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의 막을 올린다.

이어 11월 5일 오클랜드의 오클랜드 아레나(OAKLAND ARENA), 7~8일 미국 애너하임 혼다 센터(HONDA CENTER), 10일 피닉스 힐라 리버 아레나(GILA RIVER ARENA), 16일 포트워스 디키즈 아레나(DICKIES ARENA), 19일 시카고 윈트러스트 아레나(WINTRUST ARENA), 21~22일 애틀랜타 스테이트 팜 아레나(STATE FARM ARENA), 27~28일 뉴어크 프루덴셜 센터(PRUDENTIAL CENTER), 12월 2일 캐나다 퍼스트온타리오 센터(FIRSTONTARIO CENTRE)를 순회하고 12월 11~12일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까지 총 10개 도시 15회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 앨범을 통해 '첫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얻으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