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33
연예

밴드 더로즈, 16일 선공개 싱글 '차일드후드' 발표

기사입력 2022.09.09 10:4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더로즈(The Rose)가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선공개 싱글을 발표한다.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는 16일 정규 앨범 '힐(HEAL)' 선공개 싱글 '차일드후드(Childhood)' 발매를 확정했다. 

9일 공개된 선공개 싱글 '차일드후드' 커버 아트 이미지에는 멤버들의 실루엣이 흐릿하게 담겨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멤버들은 함께 같은 곳을 향해 서서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으로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이번 싱글은 더로즈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싱글 5집 '미녀와 야수'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음악성부터 비주얼까지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더로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로즈는 앞서 지난 6일 스케줄러 이미지도 공개했다. 더로즈는 정규앨범 'HEAL'의 정식 발매일인 10월 7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기다림을 채운다. 

16일과 17일에는 '차일드후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10월 6일에는 정규앨범 타이틀곡 '사워(Sou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더로즈의 선공개 싱글 '차일드후드' 음원은 오는 16일 오후 1시(한국 시간 기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17일 공개된다.

사진=트랜스페어런트 아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