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21:20
연예

블랙핑크, 16일 컴백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기사입력 2022.09.09 09:0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인 교감을 나눈다. 

블랙핑크는 16일 낮 12시(한국 시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정규 2집 'BORN PINK'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방송은 타이틀곡 'Shut Down' 콘셉트를 활용한 대형 세트장에서 진행된다. 블랙핑크는 이 자리에서 신곡 소개를 비롯해 향후 활동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계획이다.

K팝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대 규모를 예고한 월드투어에 대한 스포일러도 들을 수 있을 예정. 또 블랙핑크가 직접 블링크(팬덤명)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코너가 마련돼 팬들에게 뜻깊은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 는 이날 오후 1시 발표된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Shut Down'과 선공개곡 'Pink Venom' 외 'Typa Girl' 'Yeah Yeah Yeah' 'Hard to Love' 'The Happiest Girl' 'Tally' 'Ready For Love'까지 총 8개의 트랙이 담긴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15일과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이 공연을 시작으로 이들은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지서 총 150만 명 규모의 관객을 동원할 전망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