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3:01
연예

아이키 "父, '전국노래자랑' 예선 탈락…한 풀어드리고파" (라운드 테이블)

기사입력 2022.09.08 10:48 / 기사수정 2022.09.08 10:4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라운드 테이블' 추석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출연진이 숨겨둔 보컬 실력을 뽐낸다.

오는 11일과 12일에 방송되는 KBS 2TV 추석특집 예능 '라운드 테이블'은 6인의 스타가 서로를 지목하고 지목당하며 고난도 명곡을 이어 부르는 지능형 랜덤 릴레이 음악쇼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노래를 잘하지못하더라도 마지막까지 살아남기만 한다면 우승자가 된다고 밝혀져 출연진의 두뇌싸움과 예측할 수 없는 결과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라운드 테이블'은 강호동이 6년 만에 KBS에서 진행을 맡았다. 11일 방송 회차에는 이은지·아이키·정이랑,·송해나·김수현·강아랑이 출연한다. 

댄서 아이키는 '전국 노래자랑'에서 예선 탈락한 아버지의 한을 풀어드리러 출연했다고 밝혔다. 아이키는 남다른 가창력으로 단숨에 다른 출연자들의 '견제 대상 1호'로 등극했다. 

또, 모델계의 올라운더 송해나는 노래가 시작되자 거침없이 고음을 지르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모든 노래를 모델 워킹 창법으로 소화해내 다른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그 외에도 개그우먼 이은지와 국가대표 역도 선수 김수현이 수준급 가창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정이랑과 기상캐스터 강아랑 또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12일 방송 회차에는 허경환·강재준·홍성흔·정혁·김기두·김계란까지 6명의 남성출연자가 등장한다. 

허경환은 라운드 시작 전 '앨범 낸 가수는 자신뿐'이라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고 개그맨 강재준은 살 떨리는 고음 창법에 백덤블링까지 선보여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 외에도 운동 크리에이터 김계란의 두성 창법과 스포테이너 홍성흔의 뱃심 창법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고, 모델테이너 정혁과 김기두는 자신있게 가창력을 뽐냈다.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스타들의 숨겨진 진짜 노래실력은 11일 오후 9시 20분과 12일 오후 8시 30분에 '라운드 테이블'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