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5 11:21
연예

강호동, '라운드 테이블'로 KBS 복귀…6년 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9.05 16:29 / 기사수정 2022.09.05 16:29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강호동이 '라운드 테이블'로 6년 만의 KBS 복귀를 알린다.

오는 11일, 12일 방송되는 KBS 2TV 추석 특집 프로그램 '라운드 테이블'은 6인의 스타가 서로를 지목하고 지목당하며 고난도 명곡들을 끝까지 이어 부르는 랜덤 릴레이 음악 게임쇼다. 

'라운드 테이블' 단독 MC 강호동은 음이탈이 난무하는 아비규환 속에서도 특유의 유쾌함과 에너지 넘치는 진행으로 많은 이들의 웃음을 이끌어낸다.

6년 만에 KBS로 돌아온 강호동은 노래 대결이라는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도 능수능란한 입담으로 각계각층의 판정단들을 이끌며 베테랑 MC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여기에 비타민 같은 상큼한 매력의 오마이걸 ‘효정’이 판정단 대표로 나서 강호동과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1회에는 배우 정이랑, 코미디언 이은지, 댄서 아이키, 모델테이너 송해나, KBS 기상캐스터 강아랑, 국가대표 역도 선수 김수현이 출연한다.

2회에는 전 야구선수 홍성흔, 배우 김기두, 코미디언 허경환, 강재준, 유튜버김계란, 모델테이너 정혁이 출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조합을 선보인다.

숨겨진 스타들의 진짜 가창력이 공개된다. 과연 그들은 개성 넘치는 14인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최종 상금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모인다.

2부작으로 편성된 '라운드 테이블'은 오는 11일 오후 9시 20분,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라운드 테이블'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