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58
연예

백성철, 이영애의 키링남에서 비현실적 남사친으로 변신

기사입력 2022.09.05 15:1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백성철이 비현실적인 남사친으로 돌아온다.

백성철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에서 안자영(박수영 분)과 태어나면서부터 친구사이로 그녀에 대해 모르는 것 빼고 다 아는 절친 이상현 역을 맡았다. 한지율(추영우)과 좌충우돌 삼각 로맨스 코미디를 그린다.

백성철이 맡은 이상현은 태어날 때부터 27년간 마을을 떠난 적이 없는 ‘인간 희동리’로 이곳을 복숭아 특화 마을로 만들겠다는 패기와 농촌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영앤핸섬’ 비주얼 때문에 SNS에서 핫한 청년회장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백성철은 복숭아를 들고 싱그러움을 발산했다. 경운기를 모는 듬직한 청년회장의 모습도 있다. 전작인 ‘구경이’에서 찌질하다가도 날카로운 눈빛을 보이는 정체모를 비주얼과는 다르다.



자영을 향한 오랜 짝사랑을 표현하지 못했지만 생각하지 못했던 인물인 지율의 등장으로 용기를 내게 되면서 드러나게 된 ‘파워 직진 로맨스’까지, 전작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앞서 백성철은 2021년 말 방송한 JTBC 드라마 ‘구경이’에서 이영애의 오른팔이자 베일에 싸인 정체불명 ‘산타’로 분했다. 휴대폰 AI보이스로만 사람들과 소통을 이어가는 독특한 캐릭터였기에 목소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과 동시에 순수함과 흑막이 공존하는 눈빛과 표정으로 캐릭터를 표현한 바 있다.

‘어쩌다 전원일기’는 오늘(5일)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다. 매주 월~수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선공개되며, 오후 9시 넷플릭스를 통해 아시아 지역과 영미권 등 전 세계 190개국, 글로벌 전역에서 공개한다.

사진= 키이스트, 그룹에이트, JTBC스튜디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