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1-26 20:50
연예

'JYP 신예' 엔믹스, 7개월 만에 돌아온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31 09:1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NMIXX(엔믹스)가 첫 컴백을 한다.

31일 소속사 JYP에 따르면 NMIXX는 9월 19일 오후 6시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를 발매한다.

이에 JYP는 공식 SNS 채널에 'ENTWURF'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달궜다. 특히 지난 24일부터 공식 트위터 계정에 순차 업로드된 십자말풀이 이미지가 트랙리스트 디자인에서 완성을 이루며 국내외 NSWER(팬덤명: 엔써)의 흥미를 돋웠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DICE(다이스)', 수록곡 'COOL (Your rainbow)(쿨 (유어 레인보우))'와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신곡 'DICE'는 데뷔곡 'O.O(오오)'를 통해 최초로 선보인 'MIXX POP(믹스 팝)' 장르다. 'MIXX POP'은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여러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장르로, NMIXX만의 범상치 않은 음악성과 정체성을 느낄 수 있다. 

NMIXX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는 강렬한 특색을 품은 신곡으로 7댄스, 7보컬,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에이스 그룹'의 면모와 K팝 기대주다운 기세를 다시 한번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