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06:44
연예

백지원, '치얼업' 출연 확정…'우영우' 이은 '인생캐' 기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31 09:08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백지원이 '치얼업' 출연을 확정지었다.

백지원은 오는 10월 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에 출연한다.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백지원은 극중 선호(김현진 분)의 엄마 황진희 역을 맡는다. 황진희(백지원)는 화목하지 않은 결혼 생활로 인해 공허함을 느끼며, 이로 인해 아들에게 온갖 애정을 쏟는 아들 바라기다.

화려한 부잣집 사모님의 이면에 감춰진 쓸쓸함과 외로움이 대조되는 인물로 그녀의 감성적인 연기로 또 다른 인생 캐릭터 탄생을 기대케 한다.

백지원은 최근 종영한 ENA채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법무법인 한바다 대표 한선영 역으로 열연했다.

매 작품 높은 소화력과 장르 불문 놀라운 변천사로 OTT부터 공중파까지 섭렵하며 한계 없는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백지원이 앞으로 어떠한 활약을 펼쳐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백지원은 ‘치얼업’을 비롯해 오는 9월 5일 첫 방송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에 출연한다.

사진=이끌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