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2:51
연예

온앤오프, 군백기 무색한 최초·최고·최단 기록

기사입력 2022.08.22 17:01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의 신곡 ‘Your Song’ 뮤직비디오가 역대 뮤직비디오 중 첫 2천만 뷰를 돌파했다.

2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의 타이틀곡 ‘Your Song’ 뮤직비디오가 지난 21일 오전 9시경 조회수 2천만 건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온앤오프는 ‘Your Song’으로 첫 2천만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Your Song’ 뮤직비디오는 지난 16일 오후 6시 발매와 동시에 공개, 약 28시간 만에 조회수 천만 회에 도달해 최단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어 상승세가 꺾이지 않고 쭉 유지되면서 약 4.5일 만에 2천만 회의 고지를 밟아 최초이자 최고 기록까지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은 온앤오프가 팬들을 위해 입대 전 미리 준비 완료해둔 앨범인 만큼 이번 기록이 더욱 뜻깊다. 동반 입대에 이어 군백기 중 신보 발매라는 파격적이고 이례적인 행보로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만큼 열띤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Your Song’은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팝 장르의 곡이다.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색깔을 풍성한 사운드, 탄탄한 보컬로 풀어내 완성되었다. 뮤직비디오 역시 독보적 세계관과 온앤오프의 정체성을 화려한 CG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앞서 해당 앨범은 공개 하루 만에 전 세계 12개 국가 및 지역에서 TOP10으로 진입했고, 특히 호주, 홍콩, 일본, 필리핀 등 5개 국가 및 지역에서는 1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파급력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도 최상위권으로 차트인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